cocos2d for android - 태그로 노드 제어

static class Test4 extends TestDemo {
 
        public Test4() {
            super();
 
            // 스프라이트 생성
            CCSprite sp1 = CCSprite.sprite("grossinis_sister1.png");
            CCSprite sp2 = CCSprite.sprite("grossinis_sister2.png");
 
            // 위치 지정
            sp1.setPosition(CGPoint.make(100, 160));
            sp2.setPosition(CGPoint.make(380, 160));
 
            // 차일드 등록
            addChild(sp1, 0, 2);
            addChild(sp2, 0, 3);
 
            // 2초 있다가 실행
            schedule("delay2", 2.0f);
            // 4초 있다가 실행
            schedule("delay4", 4.0f);
        }
 
        public void delay2(float dt) {
            // 태그로 차일드 얻어옴
            CCNode node = getChildByTag(2);
            CCIntervalAction action1 = CCRotateBy.action(1, 360);
            node.runAction(action1);
        }
 
        public void delay4(float dt) {
            unschedule("delay4");
            // 태그로 노드 삭제
            removeChildByTag(3, false);
        }
 
        public String title() {
            return "Tags";
        }
    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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