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**
* FileName : PauseTest.java
* Comment : 일시 정지 테스트
* @version : 1.0
* @author : coolsharp
* @date : 2011. 10. 18.
*/
public class PauseTest extends com.coolsharp.test.game.ActionManager.ActionManagerDemo {
/**
* 생성자
*/
public PauseTest() {
super();
}
/**
* Comment : 진입
* @version : 1.0
* @tags :
* @date : 2011. 10. 18.
* @see org.cocos2d.layers.CCLayer#onEnter()
*/
public void onEnter() {
super.onEnter();
Log.i("coolsharp", "onEnter");
CCSprite grossini = CCSprite.sprite("grossini.png");
// 자식을 추가
addChild(grossini, 0, com.coolsharp.test.coolsharp_cocos2d_test_Activity.kTagGrossini);
grossini.setPosition(CGPoint.ccp(200, 200));
// 이동 명령 1.0초동안 150, 0 으로 이동
// 이전 처럼 바로 runAction이 아님 점의 유의
CCAction action = CCMoveBy.action(1.0f, CGPoint.ccp(150, 0));
// Action Maanger에 Action 일시 정지 상태로 등록함
CCActionManager.sharedManager().addAction(action, grossini, true);
// 이 스케쥴을 3초 후로 지정
this.schedule("unpause", 3);
}
public void unpause(float dt) {
// 스케쥴 해지
unschedule("unpause");
CCNode node = getChildByTag(com.coolsharp.test.coolsharp_cocos2d_test_Activity.kTagGrossini);
// 노드 인덱스로 노드 가져옴(모든 객체의 선조는 CCNode임)
CCActionManager.sharedManager().resume(node);
// 진행
}
@Override
public String title() {
return "Pause Test";
}
public String subtitle() {
return "After 3 seconds grossini should move";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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