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cos2d for android - 클린업

static class Test5 extends TestDemo {
 
       public Test5() {
           super();
 
           // 스프라이트 생성
           CCSprite sp1 = CCSprite.sprite("grossinis_sister1.png");
           CCSprite sp2 = CCSprite.sprite("grossinis_sister2.png");
 
           // 위치 지정
           sp1.setPosition(CGPoint.make(100, 160));
           sp2.setPosition(CGPoint.make(380, 160));
 
           // 액션 설정
           CCIntervalAction rot = CCRotateBy.action(2, 360);
           CCIntervalAction rot_back = rot.reverse();
           CCAction forever = CCRepeatForever.action(
                   CCSequence.actions(rot, rot_back));
           CCAction forever2 = forever.copy();
 
           forever.setTag(101);
           forever2.setTag(102);
 
           addChild(sp1, 0, kTagSprite1);
           addChild(sp2, 0, kTagSprite2);
 
           sp1.runAction(forever);
           sp2.runAction(forever2);
 
           schedule("addAndRemove", 2.0f);
       }
 
       public void addAndRemove(float dt) {
           CCNode sp1 = getChildByTag(kTagSprite1);
           CCNode sp2 = getChildByTag(kTagSprite2);
 
           // 지우면서 클린업하지 않음
           removeChild(sp1, false);
           // 지우면서 클린업
           removeChild(sp2, true);
 
           // 다시 추가하면 액션이 진행됨
           addChild(sp1, 0, kTagSprite1);
           // 다시 추가하면 액션이 멈춤
           addChild(sp2, 0, kTagSprite2);
       }
 
       public String title() {
           return "remove and cleanup";
       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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