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cos2d for android - 액션 테스트

/**
* FileName : ActionsTest.java
* Comment : 액션 테스트
* @version : 1.0
* @author : coolsharp
* @date : 2011. 10. 18.
*/
static class ActionJump extends ActionDemo {
    public void onEnter() {
        super.onEnter();
 
        // 통통 튀기
        // CCJumpTo와 CCJumpBy로 Jump를 설정할 수 있는데 To와 By의 차이점은 각각 position에 대한
        // 값의 절대적 상대적 차이로 설정된다. 즉, JumpTo는 절대적으로 설정한 position 위치로 Jump를 하면서
        // 이동을 하는데 JumpBy는 현재 위치에서 position으로 설정된 값만큼을 더한 위치로 Jump하면서 이동
        // 2초동안 300, 300의 위치로 높이는 50픽셀로 4번의 점프를 하면서 이동
        CCJumpTo actionTo = CCJumpTo.action(2, CGPoint.ccp(300, 300), 50, 4);
        // 2초동안 현재 위치에서 가로로만 300픽셀을 더한 위치로 높이는 50픽셀로 4번 점프를 하면서 이동
        CCJumpBy actionBy = CCJumpBy.action(2, CGPoint.ccp(300, 0), 50, 4);
        // 거꾸로
        CCJumpBy actionByBack = actionBy.reverse();
        // 2초동안 현재 위치에서 높이는 50픽셀로 4번 점프
        CCJumpBy actionUp = CCJumpBy.action(2, CGPoint.ccp(0, 0), 50, 4);
 
        tamara.runAction(actionTo);
        grossini.runAction(CCRepeatForever.action(CCSequence.actions(actionBy, actionByBack)));
        // 이놈은 무제한 액션이다 계속 반복을 하며 멈추지 않는다.
        kathia.runAction(CCRepeatForever.action(actionUp));
    }
 
    public String title() {
        return "JumpTo / JumpBy";
    }
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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