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atic class Test2 extends TestDemo {
public void onEnter() {
super.onEnter();
// 스크린 크기 얻기
CGSize s = CCDirector.sharedDirector().winSize();
// 스프라이트 생성
CCSprite sp1 = CCSprite.sprite("grossinis_sister1.png");
CCSprite sp2 = CCSprite.sprite("grossinis_sister2.png");
CCSprite sp3 = CCSprite.sprite("grossinis_sister1.png");
CCSprite sp4 = CCSprite.sprite("grossinis_sister2.png");
// 위치 지정
sp1.setPosition(CGPoint.make(100, s.height / 2));
sp2.setPosition(CGPoint.make(380, s.height / 2));
addChild(sp1);
addChild(sp2);
// 차일드 크기 줄이기
sp3.setScale(0.25f);
sp4.setScale(0.25f);
// 스프라이트 객체에 차일드 지정
sp1.addChild(sp3);
sp2.addChild(sp4);
// 액션 설정 360도 돌리고 크기 2배 늘리고
CCIntervalAction a1 = CCRotateBy.action(2, 360);
CCIntervalAction a2 = CCScaleBy.action(2, 2);
// 액션 젹용
CCAction action1 = CCRepeatForever.action(CCSequence.actions(a1, a2, a2.reverse()));
CCAction action2 = CCRepeatForever.action(CCSequence.actions(a1.copy(), a2.copy(), a2.reverse()));
// 앵커 포인트 지정
// 축이 어디인지 설정
// 0, 0이면 왼쪽 하단
// 1, 1이면 오른쪽 상단
// 0.5f, 0.5f이면 중앙
sp2.setAnchorPoint(0.5f, 0.5f);
// 액션 실행
sp1.runAction(action1);
sp2.runAction(action2);
}
public String title() {
return "anchorPoint and children";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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